무료나눔 사고에 관하여 작성자맹명희| 작성시간26.06.10| 조회수0| 댓글 17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김영옥 (인천) 작성시간26.06.10 언제나 늘조심해야 겠어요.감사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맹명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0 아닙니다. 저를 비롯하여 운영진들이 잘 단속하고 있으니 염려 놓으세요.이 방 공지글을 보신다면 그런 일 없을 겁니다.https://cafe.daum.net/wjsxhddmatlr1/QX1Q/1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김말자(울산) 작성시간26.06.10 네선생님 늘 조심할께요수고하셨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맹명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0 감사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김금숙(서울) 작성시간26.06.10 대상포진은 고통이 심하다는데 지금은 차도가 좀 있으신가요이런 일로 너무 스트레스 받지마시고 빠른회복 기원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맹명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0 감사합니다. 근데 아직은 차도가 없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서은주(행복) 작성시간26.06.10 몸이 너무 힘들면 찾아오는 게 대상포진입니다. 병원에라도 자주 가셔서 영양제라도 맞으시고 몸조리 하십시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맹명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0 감사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이주희(부산북구) 작성시간26.06.10 쌤돌보셔야 분도 옆에 계시고...대상포진 통증이 어마어마하던데많이 힘드시지요?후유증 오지 않게 치료 잘 받으셔서 완쾌 하셔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김진철(대구달서구) 작성시간26.06.10 저도 대상포진으로 고생한적있어서 그고통을 압니다힘내십시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진명순(미즈) 작성시간26.06.10 대상포진...아고 샘일이 넘 많으십니다푹쉬시고얼른 회복하십시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김종숙(서울) 작성시간26.06.10 대상포진이 왔군요.그거 엄청 고통이 심한데 빨리 쾌차하시기 바랍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길명희(성남) 작성시간26.06.10 선생님 대상포진 얼른 좋아지셔야 할텐데 걱정입니다 신경타고 다니는 거라 무척고생 하시는데 치료열심 받으셔서 얼른쾌차 하시길 바랍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김선화(햇살) 작성시간26.06.11 선생님 고생이 많으시네요대상포진 엄청 아프다던데 몸조리 잘하시고 속히 완쾌하시기를 바랍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박혜란(전북) 작성시간26.06.11 카페관리도 쉬운게 아니군요.울시누님 보니 대상포진 엄청 고생하던데 샘 건강관리 잘하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김옥남(예닮) 작성시간26.06.12 대상포진 초기에 잘 잡아야 하는데맹선생님 건강회복 잘되시고 재발병 안하시길 기도합니다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김옥남(예닮) 작성시간26.06.12 요즘 한 사람이 타 여러 카페에서 토종파 종류 등 농사에. 관한 것으로무료나눔이라 하면서 택배비 우편물 류를 선입금하라고. 하고. 보내지 않는이가 있다고 합니다. 전음방지혜로우신 운영수고 많으십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