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무료나눔 사고에 관하여

작성자맹명희| 작성시간26.06.10| 조회수0| 댓글 17

댓글 리스트

  • 작성자 김영옥 (인천) 작성시간26.06.10 언제나 늘
    조심해야
    겠어요.
    감사합니다.
  • 작성자 맹명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0 아닙니다. 저를 비롯하여 운영진들이 잘 단속하고 있으니 염려 놓으세요.
    이 방 공지글을 보신다면 그런 일 없을 겁니다.

    https://cafe.daum.net/wjsxhddmatlr1/QX1Q/1

  • 작성자 김말자(울산) 작성시간26.06.10
    선생님
    늘 조심할께요
    수고하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 맹명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0 감사합니다.
  • 작성자 김금숙(서울) 작성시간26.06.10 대상포진은 고통이 심하다는데
    지금은 차도가 좀 있으신가요
    이런 일로 너무 스트레스 받지마시고 빠른회복 기원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 맹명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0 감사합니다. 근데 아직은 차도가 없네요.
  • 작성자 서은주(행복) 작성시간26.06.10 몸이 너무 힘들면 찾아오는 게 대상포진입니다.
    병원에라도 자주 가셔서 영양제라도 맞으시고 몸조리 하십시오.
  • 답댓글 작성자 맹명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0 감사합니다.
  • 작성자 이주희(부산북구) 작성시간26.06.10
    돌보셔야 분도 옆에 계시고...
    대상포진 통증이 어마어마하던데
    많이 힘드시지요?
    후유증 오지 않게 치료 잘 받으셔서 완쾌 하셔요.

  • 작성자 김진철(대구달서구) 작성시간26.06.10 저도 대상포진으로 고생한적있어서 그고통을 압니다
    힘내십시요
  • 작성자 진명순(미즈) 작성시간26.06.10 대상포진...
    아고 샘
    일이 넘 많으십니다
    푹쉬시고
    얼른 회복하십시요
  • 작성자 김종숙(서울) 작성시간26.06.10 대상포진이 왔군요.
    그거 엄청 고통이 심한데 빨리 쾌차하시기 바랍니다.
  • 작성자 길명희(성남) 작성시간26.06.10 선생님 대상포진 얼른 좋아지셔야 할텐데 걱정입니다 신경타고 다니는 거라 무척고생 하시는데 치료열심 받으셔서 얼른쾌차 하시길 바랍니다.
  • 작성자 김선화(햇살) 작성시간26.06.11 선생님 고생이 많으시네요
    대상포진 엄청 아프다던데 몸조리 잘하시고
    속히 완쾌하시기를 바랍니다.
  • 작성자 박혜란(전북) 작성시간26.06.11 카페관리도 쉬운게 아니군요.
    울시누님 보니 대상포진 엄청 고생하던데 샘 건강관리 잘하세요
  • 작성자 김옥남(예닮) 작성시간26.06.12 대상포진 초기에 잘 잡아야 하는데
    맹선생님 건강회복 잘되시고 재발병 안하시길 기도합니다 🙏
  • 작성자 김옥남(예닮) 작성시간26.06.12 요즘 한 사람이 타 여러 카페에서 토종파 종류 등 농사에. 관한 것으로
    무료나눔이라 하면서 택배비 우편물 류를 선입금하라고. 하고. 보내지 않는이가 있다고 합니다. 전음방지혜로우신 운영수고 많으십니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