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화에 천사 영옥님~^^ 작성자김종숙(서울)| 작성시간26.06.12| 조회수0| 댓글 7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맹명희 작성시간26.06.13 부추를 기르실 거군요. 잘 기르셔서 맛있게 드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김종숙(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2 네 잘 키울께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김영옥 (인천) 작성시간26.06.12 잘도착했군요봉숭아도 있고꽃망울단건 채송화죠.부추 원없이드시고 채송화도봉숭아도 이쁘게보시길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김종숙(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2 예전엔 물을 마구 주어도 잘큰게 부추였는데 요근래엔 왜 사알살 죽어가는지 모르겠어요.정성으로 보내주신거니 잘키울께요.고맙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김영옥 (인천) 작성시간26.06.12 김종숙(서울) 전물을그리 많이주지 않아서물러 죽는일은없답니다.시들시들하긴 해도 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김진철(대구달서구) 작성시간26.06.12 부추에 청량넣고 전으로 맛이 끝내줍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김종숙(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3 네~잘키워서 청양고추 송송 썰어넣고 부추전 해먹을께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