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이벤트/무료나눔

부추 심었어요.

작성자김종숙(서울)|작성시간26.06.13|조회수209 목록 댓글 5

새벽에 일찍 일어나 심을려고
맘먹었는데 오히려
늦잠을 자서 아침해를 바라보며 심어놨어요.

맨드라미도 심어놨어요.

우리집 능소화와 노란 나리가 어울어졌어요.

우리집 능소화와 노오란 나리~

채송화는 우리집에도 있어서 한포기만 심어놨어요
멀리 강화에서 시집온거라서요.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서은주(행복) | 작성시간 26.06.13 부추가 자라면 부추 사러 시장 가실 일은 없을 겁니다.
    맨드라미는 토종 맨드라미 같은데요?
  • 답댓글 작성자김종숙(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부추가 자라면 부추는 안사먹었어요.
    매드라미 잘키워서 봐야겠네요.
  • 작성자김진철(대구달서구) | 작성시간 26.06.13 김영옥님 나눔 받으셨군요
    부추부자 되십시요
  • 답댓글 작성자김종숙(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네 고맙습니다.
  • 작성자김영옥 (인천) | 작성시간 26.06.14 부추 촉촉하게
    잘심으셨네요
    맨드라미 꽃송이가
    아주 큰아이 랍니다.
    능소화가 벌써 피었네요
    저희집은 아직인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