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 손현숙 님네 토종 얼갈이입니다. 작성자서은주(행복)| 작성시간26.06.05| 조회수0| 댓글 4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설미숙(부산) 작성시간26.06.05 맛있지요맛있게 담그셨어요저도 오늘 배추옵니다맛있게 담아먹을생각에 행복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서은주(행복)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5 행복한 마음으로 담으시면 김치가 더 맛있을 겁니다.^*^수고하시고 ...감사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진명순(미즈) 작성시간26.06.05 어휴~~~넘 맛나겠습니다 자작한 국물에색깔부터 명품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서은주(행복)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5 연하고 아삭아삭 맛있네요.ㅎㅎ감사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