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임보영 님의 홍매실입니다.

작성자서은주(행복)| 작성시간26.06.12| 조회수0| 댓글 5

댓글 리스트

  • 작성자 김진철(대구달서구) 작성시간26.06.13 홍매실이 튼실합니다
    저는 처남이 담은 매실청 6리터 얻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 서은주(행복)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3 좋은 선물을 받으셨네요.
    소화가 안될 때 마시면 좋지요.
    감사합니다.
  • 작성자 김영옥 (인천) 작성시간26.06.13 저희는 무려
    50키로 담았네요
    동생들과 나누어
    먹으려구요.
    굵고 잘고 아무렇게나
    생긴것 동생부부
    우리부부가 합심해서
    따다가 담았네요.
    힘들었지요.ㅎ
    설탕녹이는게
    장난 아닙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 서은주(행복)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3 50 킬로를 담으셨다니 대단하십니다.
    담고 나서 몸살은 안 나셨어요?
  • 답댓글 작성자 김영옥 (인천) 작성시간26.06.14 서은주(행복) 설탕녹이는것
    남편찬스썼네요.
    저는 설탕녹여서
    담아놨답니다
    양이 많아서요.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