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보영 님의 홍매실입니다. 작성자서은주(행복)| 작성시간26.06.12| 조회수0| 댓글 5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김진철(대구달서구) 작성시간26.06.13 홍매실이 튼실합니다저는 처남이 담은 매실청 6리터 얻었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서은주(행복)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3 좋은 선물을 받으셨네요. 소화가 안될 때 마시면 좋지요.감사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김영옥 (인천) 작성시간26.06.13 저희는 무려50키로 담았네요동생들과 나누어먹으려구요.굵고 잘고 아무렇게나생긴것 동생부부우리부부가 합심해서따다가 담았네요.힘들었지요.ㅎ설탕녹이는게장난 아닙니다.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서은주(행복)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3 50 킬로를 담으셨다니 대단하십니다.담고 나서 몸살은 안 나셨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김영옥 (인천) 작성시간26.06.14 서은주(행복) 설탕녹이는것남편찬스썼네요.저는 설탕녹여서담아놨답니다양이 많아서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