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에 조성한 사과원 나무에 사과가 달렸네요 예전에는 3년만에 따지만 이제는 2년차에도 6ㅡ10개 정도 착과가 권장되고 있어요
맛있는 사과
올해도 천평 조성하여 총 2천평인데 앞으로도 계속늘릴 셍각입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김진철(대구달서구) 작성시간 26.06.10 온난화로 강원도가 사과 주산지 됩니다
5년안에 대박납니다 잘 키우세요 -
답댓글 작성자유만성(강원정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감사합니다 경도와 당도가 좋아 인기있습니다 감사합니다
-
작성자서은주(행복) 작성시간 26.06.10 사과 줄기를 옆으로 해서 키우십니까?
잘 키우셔서 대박 나셔요. -
답댓글 작성자유만성(강원정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네 다축수형이라 눕혀서 6ㅡ12축으로 키읍니다 팔 벌려 옆으로 나란히 한것과 같은 팔매트 수형도 하고 크리스마스 추리같은 세장방추형도 함께 길러 연구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