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품종 사과입니다.
안타깝게도 올해 냉해피해로 중심과 위주로
흠과가 많습니다ㅡ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김선화(햇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감사합니다 ~행복하세요
-
작성자진명순(미즈) 작성시간 26.06.15 아고...
자연님 제발
도와주세요...()... -
답댓글 작성자김선화(햇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감사합니다 행복하세요 ~~
-
작성자김금숙(서울) 작성시간 26.06.15 더운 날씨에 가뭄까지
겹쳐 고생이 많으시네요
애쓴 보람으로 대풍작이
되시길 기원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김선화(햇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감사합니다 ~행복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