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의성 (한지형)저장마늘 수확합니다

작성자이문재(의성)|작성시간26.06.15|조회수191 목록 댓글 5

한지형 마늘의 본고장 의성에서 주아농법으로 마늘재배 하였습니다

 이상 기온으로 어느해보다 마늘 작황이 좋치않은것 같습니다~

지난주부터 우량종자을위해 주아통마늘 수학하였습니다~~

가을에 종자용으로 사용합니다~~

건조장에서 약 45일이상 건조하여 종자용으로 사용합니다~~

의성 한지형 저장마늘도 수확하였습니다~~

이웃 할매부대 동원하여 품앗이로 작업합니다~~

변덕스런날씨 건강에 유의하시고 행복한날 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김금숙(서울) | 작성시간 26.06.15 더우신데 가뭄까지 겹쳐 수고가 많으십니다
  • 답댓글 작성자이문재(의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네 응원댓글 감사합니다~~
  • 작성자김진철(대구달서구) | 작성시간 26.06.15 이사장님 구여사님 부자되세요
  • 답댓글 작성자이문재(의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올해 마늘농사 작황이 좋치않아서 부자안댈것 같았요 ㅎㅎ
    무더운날씨 건강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김진철(대구달서구) | 작성시간 26.06.15 이문재(의성) 덕분에 건강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