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4일에 걸쳐서 홍감자케기 마무리. 참깨밭 옥수수

작성자홍남현(부여)|작성시간26.06.17|조회수207 목록 댓글 13

외국인데리러
사무실 가니 양파케는데
다가고 사람이 없네요
까이커 언제는 외국인
믿고 일했나 케보자
못났어도 4일케니
끝이 났어요

많이 심은 홍감자
폭망 망한이유가 있지요
클때부터 똥자루 만해요

절대로
많이 심는 사람은 늦가을 수확한것
심는것이 필수

양이 적으니 줍기는 쉽네

홍감자 없으니 줍기는 쉽네요
마무리 했으니
판매 해야끝이나죠

요리 좋은포기도
있어요
늦가을 수확한것
심은거죠

굼벵이. 먹은것은
많아요
농사도흉년인디
슬퍼요

아주아주 많이 심으니
쪼메 되네요

인제 감자켄 밭 두둑은
나가자님목
비닐치는것은 내목
비닐치고 판매 해야죠

콩 모종은 크는중

참깨밭 입니다
위로가 됩니다

아랫밭2곳
엇그제 비늘 맞고
잘커요

정자나무밭. 저기 정자나무가
인기있었죠
지금은 정자도쓰러졌어요

날이 도와주면
한참깨 하겠지요
아랫밭 2곳

옥수수가 가물어서
작아요
그래도 수염이 마르기 시작
곳 판매할것
같아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홍남현(부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내년
    기약하고
    판매할것도
    쪼메 됩니다
  • 작성자김진철(대구달서구) | 작성시간 26.06.17 좋은 경험하셨습니다
    힘내십시요
  • 답댓글 작성자홍남현(부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그러치요
    공부했어요
  • 작성자구혜경(대구) | 작성시간 26.06.17 밭 엄청 넓은데요
    수고하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홍남현(부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감자가
    안되어서
    감자는 안 많아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