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작물들아 시원하구 맛난 영양제 먹어라~~~

작성자곽은영(횡성)|작성시간26.06.17|조회수203 목록 댓글 11

날이 너무 덥구 가물기도 해서 

이왕이면 영양제로 듬뿍 줍니다

 

방울토마토에 3차 이엠발효액 뿌려주기


옥수수에 4차 이엠 뿌려주기


감자에 5차 이엠 뿌려주기


하우스 안에도 뿌립니다

경운기에 연결해서 쓰는 고속분무기
집아래는 경운기가 못들어가니
등에 분무기 메구 뿌립니다

여긴 토종오이,토종애호박등이
자라구 있어요. 밭에두 있지만


우리집 세상 상팔자인 넘
새로 만든 데크가 맘에 드는지
길냥이두 가끔 와서 널부러져 있어요

데크아래도 내려다보구 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진명순(미즈) | 작성시간 26.06.17 맛난 영양제 많이 먹으렴~~
    대풍되시길...()()()...
    냥이 팔자
    상팔자 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곽은영(횡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요사이 이틀사이로
    여기 저기 뿌려준답니다
    울집냥반 냥이보구 니가 젤이다 ㅎ
  • 작성자김종숙(서울) | 작성시간 26.06.18 이엠을 원액그대로 뿌리시나요
    아님 물과 희석해서 뿌리시나요
    우리도 동사무소에서 이엠을 가져오는데 뜸물하고 섞어서 주는데요.
    곡식 채소들이 반질반질하네요.
  • 답댓글 작성자곽은영(횡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작물에 따라서 300배 500배
    물에 희석해서 뿌립니다
  • 답댓글 작성자김종숙(서울) | 작성시간 26.06.18 곽은영(횡성) 네~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