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복숭밭에 풀 베는데 새둥지 궁금해서 봤어요

작성자최인숙(함양)|작성시간26.06.17|조회수288 목록 댓글 30

옆지기님은 풀베고
저는 풀베는 밭에 풀이 짤라지니
개훈한 맘으로 밭에 돌아 다니다가
새둥지가 궁금해져서
사다리 놓고 올려 보았어요
어미새가 옆에서 불안해 하여
사진만 찍고 피해 줬어요

풀이 컸었는데 말끔하여 졌어요
풀베기 3번째~

백도 한나무 붉어 졌어요

애네들이 젤 빠릅니다

여기는 아직도 새알~

부화된지 얼마 안된거 같아요

여기도 부화되어~

여기도 알 이예요

집 마당에
매실나무에~
노끈은 왜 물어다가
났는지...

복숭밭에 어미새가 불안해서
찍찍 거려서 얼렁 비켜 줬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최인숙(함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피해가 없지는 않겠지만
    벌레도 잡아주니
    봐줄만 합니다
  • 작성자김종숙(서울) | 작성시간 26.06.18 주인장 허락도 안받고 여기저기 집을짓고 알을 낳아 새끼들을 키우고 있네요.
    좋은 주인 만나서 편안히 살고있어요.
    다음에 새끼들 델고 갈때 인사 하고 가겠지요?.ㅎ
  • 답댓글 작성자최인숙(함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ㅎㅎ
    복숭밭이
    숲인줄 아나봅니다 ㅎ
  • 작성자조혜숙(광주) | 작성시간 26.06.18 단감나무 열매솎기 작업을 하다가 과일 쪼아먹기 선수인 직박구리 둥지를 보았습니다.
    예쁘지도 않고 소리도 시끄러운 환영받지 못한 녀석인데 집 짓는 솜씨는 수준급입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김영옥 (인천) | 작성시간 26.06.19 아주 귀여울것
    같아요.
    다커서 분가하면
    보금자리 내어준
    주인에게 해를
    입히진 말아야
    할터인데 걱정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