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요즘 산내들농장

작성자박준희(제천)|작성시간26.06.20|조회수225 목록 댓글 10

산내들농장 요즘 모습 담아 봤습니다.

플루오트 자두 입니다.
자두+살구=플럽코트
플럼코트+자두=플루오트

산내들농장은 여러가지 플루오트 중
슈프림 플레이보,대플댄디,스플래쉬
세가지가 식재되어 있는데 올해 3년차 입니다.
당도가 높아 새들의 공격이 많고 수확기에 비가오면 열과가 많이 발생하여 노지 대량재배 보다는 하우스 소량재배 위주로 재배되고 있는 실정이라고 하지요

아래는 토종다래 밭입니다.
오텀센서와 청산 다래를 재배 중 입니다.

여기는 사과 밭으로 올해 3년차로
부사와 시나노골드가 식재되어 있는데 올해는 조금은 수확이 될듯 합니다.

미백2호 찰옥수수도 잘 자라고 있답니다.
한여름 더울때 선보일수 있을 겁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맹명희 | 작성시간 26.06.21 새로운 과일이 개발 된 건가요?
  • 답댓글 작성자박준희(제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플루오트라고 하는 자두인데 서양자두 라고도 합니다.
    자두가 75
    살구가 25 조합으로 당도가 일반 자두보다 많이 높고 신맛이 덜하다고 합니다.
    올해 첫 수확이라 기대하고 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박준희(제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박준희(제천) 비를 맞으면 열과가 심하고 당도가 높다보니 조류피해가 많아 대부분 하우스에서 소량 재배하고 있는 실정이라 아직은 대중화는 못되고 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맹명희 | 작성시간 26.06.21 박준희(제천) 그러셨군요. 바쁘실텐데 답 주셔서 감사합니다.
    대박나시길 빕니다.
  • 답댓글 작성자박준희(제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맹명희 감사합니다.
    좋은날 되십시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