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몇 달동안 먹지도 배설도 안하고 수행하고 있다는 소년의 소식이 궁금해서 검색해 보니..

작성자맹명희| 작성시간26.06.21| 조회수0| 댓글 8

댓글 리스트

  • 작성자 김진철(대구달서구) 작성시간26.06.21 사이비교주 같은놈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 심은숙(필규수산) 작성시간26.06.21 먹지도 배설도 안하면 죽지않을까요?ㅋㅋ
  • 답댓글 작성자 맹명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심은숙(필규수산) ㅎㅎㅎ 밤에 포장으로 가리고 먹었으니 몸집도 불고 키도 크고 머리도 자랐겠죠..
  • 답댓글 작성자 심은숙(필규수산) 작성시간26.06.21 맹명희 앜 ㅋㅋ 선생님🤣🤣
    저 담결려서 복대두르고 있는데 갑자기 폭소해서 담 결린쪽이 얼마나 아픈지 ㅋㅋ ㅋ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 맹명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심은숙(필규수산) 담 결린 건 복대로 누르고 있으면 더 오래 가죠. 적외선등을 쬐면 잘 풀릴 겁니다.
  • 답댓글 작성자 심은숙(필규수산) 작성시간26.06.21 맹명희 꿀팁 감사합니다 ❤️❤️❤️😍
  • 답댓글 작성자 맹명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심은숙(필규수산) 담 결린 건 근육이 굳어서 피가 안 통하는 건데, 복대로 누르면 오히려 혈액순환이 방해돼요. 적외선등을 쬐면 따뜻한 열선이 피부 깊숙이 스며들어 뭉친 근육을 부드럽게 풀고 피를 잘 돌게 해줘서 금방 가벼워집니다. 맨살에 30cm 이상 거리 두고 하루 2~3번, 15분씩만 쬐어보세요. 얼른 쾌차하시길 바랍니다.

  • 답댓글 작성자 심은숙(필규수산) 작성시간26.06.21 맹명희 우앙~^^선생님의지혜는 화수분같이 끝이없네요~^^*
    그렇게 해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