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내일이랑 모레는 비가 많이 온대요

작성자임희은(대구달성)|작성시간26.05.25|조회수268 목록 댓글 4

폭우처럼 오는곳도 있다네요
단비소식에 반가운곳도 있을테지만
또 비 피해입으시면 안되시니
농사짓는분들
조심하세요^^

https://naver.me/56X5WHPp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김진철(대구달서구) | 작성시간 26.05.26 정보 고맙습니다
  • 작성자김영옥 (인천) | 작성시간 26.05.26 비피해가
    없어야
    할터인데
    감사합니다.
  • 작성자곽은영(횡성) | 작성시간 26.05.26 그러게요 올해는 폭우와 폭염이 번갈아 자주 온데요
  • 작성자장경희(부천) | 작성시간 26.05.26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