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이랑 모레는 비가 많이 온대요 작성자임희은(대구달성)|작성시간26.05.25|조회수268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폭우처럼 오는곳도 있다네요단비소식에 반가운곳도 있을테지만또 비 피해입으시면 안되시니농사짓는분들 조심하세요^^https://naver.me/56X5WHPp수증기 다량 품은 저기압 접근…오늘 밤부터 전국 많고 강한 비한라산에 밤사이 시간당 50∼80㎜…남해안·지리산 내일까지 시간당 50㎜ 안팎 모레까지 남해안·지리산 80∼150㎜·제주 50∼150㎜ 등 곳곳 많은 비 연휴의 끝을 알리는 비가 쏟아지겠다. 25일 기상n.news.naver.com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김진철(대구달서구) | 작성시간 26.05.26 정보 고맙습니다 작성자김영옥 (인천) | 작성시간 26.05.26 비피해가없어야할터인데감사합니다. 작성자곽은영(횡성) | 작성시간 26.05.26 그러게요 올해는 폭우와 폭염이 번갈아 자주 온데요 작성자장경희(부천) | 작성시간 26.05.26 좋은정보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