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이쁜고라니.나쁜 달팽이

작성자김영옥 (인천)| 작성시간26.05.26| 조회수0| 댓글 26

댓글 리스트

  • 작성자 김덕순(대전) 작성시간26.05.27 다들 달팽이가 문제로군요~
    넓은땅 관리하시느라 힘드시겠어요~
  • 답댓글 작성자 김영옥 (인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5.27 예~~
    맞습니다.
    그쳤든비가
    부슬부슬 오네요
    또 달팽이 잡아야
    하는데 ㅠㅠ
    시원하긴 한데
    달팽이 잡으려니
    우산쓰고는
    힘들어유
    감사합니다.
  • 작성자 양수정(안산) 작성시간26.05.27 아이고. 지겨운 달팽이. ㅠㅠ
    고라니.
    우리 뒷산도 이제 새끼
    데리고 다녀요
    그래도 올해는 배추벌레는 없지요
    저번부터
    반지 팔찌가 눈에 띰요. ㅎ
    난 마늘 까먹다
    속에 들은 조그마한거
    버리려다
    2월에 뿌려 놓았더니. ㅋ
    수확했어요
    이럴줄 알었다면 다 뿌렸음
    엄청 많았을텐데 다 버리고. ㅠㅠ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 김영옥 (인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5.27 그러니요.
    너무 이쁘게
    잘컸네요
    농사 박사십니다.ㅎ
    우산쓰고
    달팽이 잡았어요.
  • 답댓글 작성자 양수정(안산) 작성시간26.05.27 김영옥 (인천) 여긴 그쳤어요
    또 보여줘야지 ㅎ
    양파 싹난거
    묻어놓았더니. ㅋ
    뽑아 먹었더니 달아요.
    일 방해하네요. ㅎ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 김영옥 (인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5.27 양수정(안산) 헐
    이럴수가
    저흰 비와서
    철수했네요.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