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쁜고라니.나쁜 달팽이 작성자김영옥 (인천)| 작성시간26.05.26| 조회수0| 댓글 26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김덕순(대전) 작성시간26.05.27 다들 달팽이가 문제로군요~넓은땅 관리하시느라 힘드시겠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김영옥 (인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5.27 예~~맞습니다.그쳤든비가부슬부슬 오네요또 달팽이 잡아야하는데 ㅠㅠ시원하긴 한데달팽이 잡으려니우산쓰고는힘들어유 감사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양수정(안산) 작성시간26.05.27 아이고. 지겨운 달팽이. ㅠㅠ고라니.우리 뒷산도 이제 새끼데리고 다녀요 그래도 올해는 배추벌레는 없지요저번부터 반지 팔찌가 눈에 띰요. ㅎ난 마늘 까먹다속에 들은 조그마한거 버리려다 2월에 뿌려 놓았더니. ㅋ수확했어요이럴줄 알었다면 다 뿌렸음 엄청 많았을텐데 다 버리고. ㅠㅠ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김영옥 (인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5.27 그러니요.너무 이쁘게잘컸네요농사 박사십니다.ㅎ우산쓰고달팽이 잡았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양수정(안산) 작성시간26.05.27 김영옥 (인천) 여긴 그쳤어요또 보여줘야지 ㅎ양파 싹난거 묻어놓았더니. ㅋ뽑아 먹었더니 달아요. 일 방해하네요. ㅎ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김영옥 (인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5.27 양수정(안산) 헐이럴수가저흰 비와서철수했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현재페이지 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