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보리수 맛나요~~

작성자곽은영(횡성)|작성시간26.06.08|조회수358 목록 댓글 13

어제밤 비온다구 보리수 익은 거
다 따는데 높은덴 대신 따주네요

보리수가 먹기두 좋아요
익은거 한주먹 입에 넣구 혀를 한번
휘이 두르면 씨가 다빠져서 편합니다.

오늘은 안골 밭에두 가보구요
제걸음 십분거리, 같이 갑니다

저 끝에 밭이죠

윗밭 아랫밭 우슬이 잘크구 있네요

밭에 들어가는 앞엔 예초기 돌려 줬근만
다시 풀이 융단같이 깔렸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곽은영(횡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작물주변만 그렇죠
    작물이 커야하니까요
    그외에는 풀천지 입니다
  • 작성자김선옥(서울동대문) | 작성시간 26.06.09 보리수가 탱글탱글 먹음직 스럽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곽은영(횡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네 맛두 앵두보다는 나은거 같아요
  • 작성자심은숙(필규수산) | 작성시간 26.06.13 보리수열매가 보석같이 넘 예쁩니다~^^*
    더운여름 건강유의하세요~^^_
  • 답댓글 작성자곽은영(횡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네. 어제두 마을지인과 따먹었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