둥실둥실두둥실~~~^^ 작성자김정이(파주)| 작성시간26.06.19| 조회수0| 댓글 18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맹명희 작성시간26.06.19 농사를 지으시는 줄 알았는데...정원이 농가가 아니고 별장수준이군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김정이(파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9 선생님! 정원은 아니고요 ㅎ농장 옆 텃밭을 개조했어요요즘 바빠서 글도 못 쓰네요 ㅠ그때 소니기 온 후로 또 안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맹명희 작성시간26.06.19 김정이(파주) 꽃들이 너무너무 예뻐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김정이(파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9 맹명희 감사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맹명희 작성시간26.06.19 이거는 무슨 꽃인가요?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김정이(파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9 네 빨간 한년화입니다흙에 인산,칼리가 많은지 꽃이 엄청 피어서 질소 소량 넣어주었습니다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맹명희 작성시간26.06.19 김정이(파주) 세상에나... 한련화가 저렇게 크게 자라는 거였군요.작은 사진으로 볼 때 백합보다 키가 큰 줄 알았더니...화분이 높은 거군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김정이(파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9 맹명희 네 크게 자란것은 120센티가 넘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김영옥 (인천) 작성시간26.06.19 소나기가감사하게지나갔군요.부럽습니다.여긴 비한방울안떨어지고있어서 우울해지네요.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김정이(파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9 영옥님! 그 마음 엄청 헤아릴수 있습니다부디 비가 필요하신 분들께 고루 뿌려주면 좋겠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이광님(광주광역시남구) 작성시간26.06.19 광주에 비내려요내일도 종일 온다네요-보이는 정원이수채화그림 같에요-자격증 갖춘정원사가 조성하신것이지요?이것 보면 안늙을것 같에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김정이(파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9 아휴!부끄럽습니다자격증도 없고 정원사가 있는것도 아니지만 얘네들과 함께 하면 농사가 힘들때 위안이 많이 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김진철(대구달서구) 작성시간26.06.19 꽃밭이 대단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김정이(파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0 어쩌나요ᆢ보는 분들이 사진보다 실물이 더 예쁘다고 하네요뒤쪽 안보이는 곳도 꽃이 많이 있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김금숙(서울) 작성시간26.06.19 정돈된 화원이 잘 일궈진 꽃카페 같습니다쉼터처럼 안정감이 있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김정이(파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0 과찬의 말씀에 감동입니다워낙 꽃을 좋아합니다고맙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진명순(미즈) 작성시간26.06.19 정원이그림인줄 알았습니다넘넘 아름답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김정이(파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0 주변 푸른 나무는 블루베리인데 손주들의 놀이터도 되고 유치원 친구들도 자주 데려오는군요 어릴적 추억거리이죠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