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보영 님 죽순입니다. 작성자서은주(행복)| 작성시간26.06.11| 조회수0| 댓글 6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김진철(대구달서구) 작성시간26.06.12 죽순 손질이 참 잘되어있습니다맛나게 드십시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서은주(행복)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2 깨끗하게 해서 보냈기에 받으면서도 기분이 좋았습니다.감사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김영옥 (인천) 작성시간26.06.12 죽순 좋네요.작년에 저도 임보영님죽순 구매 했답니다올핸 자급자족ㅎ아주 맛나겠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서은주(행복)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2 김영옥 님이 죽순을 처음부터 손질하느라 힘은 들었겠지만 더 맛있지요?일을 점점 늘리시는 거 같은데... 건강 조심하셔요.감사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진명순(미즈) 작성시간26.06.12 맛난죽순 입니다일하기 싫어 외면했는데 ㅎ넘 맛나겠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서은주(행복)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2 좋은 아침입니다.죽순에 영양이 많고 좋은 식품이지요.그런데... 24시간도 모자라는 분이 또? ㅎㅎㅎ감사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