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임보영 님 죽순입니다.

작성자서은주(행복)| 작성시간26.06.11| 조회수0| 댓글 6

댓글 리스트

  • 작성자 김진철(대구달서구) 작성시간26.06.12 죽순 손질이 참 잘되어있습니다
    맛나게 드십시요
  • 답댓글 작성자 서은주(행복)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2 깨끗하게 해서 보냈기에 받으면서도 기분이 좋았습니다.
    감사합니다.
  • 작성자 김영옥 (인천) 작성시간26.06.12 죽순 좋네요.
    작년에 저도 임보영님
    죽순 구매 했답니다
    올핸 자급자족ㅎ
    아주 맛나겠어요.
  • 답댓글 작성자 서은주(행복)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2 김영옥 님이 죽순을 처음부터 손질하느라
    힘은 들었겠지만 더 맛있지요?
    일을 점점 늘리시는 거 같은데...
    건강 조심하셔요.
    감사합니다.
  • 작성자 진명순(미즈) 작성시간26.06.12 맛난죽순 입니다
    일하기 싫어 외면했는데 ㅎ
    넘 맛나겠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 서은주(행복)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2 좋은 아침입니다.
    죽순에 영양이 많고 좋은 식품이지요.
    그런데... 24시간도 모자라는 분이 또? ㅎㅎㅎ
    감사합니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