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유만성님표 더덕으로 만든 더덕셀러드와 더덕밥

작성자이광자(서울중랑구)| 작성시간26.06.12| 조회수0| 댓글 8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진명순(미즈) 작성시간26.06.12 우와^~^
    보양식이 아주 맛나겠습니다
    오늘도 고수님요리
    구경잘했습니다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 이광자(서울중랑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2 고맙습니다 ~
    더덕을 많이 넣고 만드는게 맛나더라구요.
    더워진 날씨에 건강 챙기시고 행복한날들 보내세요 ~♡
  • 작성자 서은주(행복) 작성시간26.06.12 모두 다 맛있겠습니다.
    잘 드셔야 더위를 이겨낼 수 있으니 많이 드셔요.
  • 답댓글 작성자 이광자(서울중랑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2 고맙습니다 ~!
    맞아요.
    여름을 무탈하게 나려면 잘 먹어야지요.
    늘 건강 챙기시고 행복한날들 보내세요 ~
  • 작성자 김진철(대구달서구) 작성시간26.06.12 이광자님댁 주위로 이사가면 더덕밥한그릇 주실란가 모르겠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 이광자(서울중랑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2 고맙습니다~
    더덕밥 두세그릇도 드리지요~^^
    날이 점점 더워지는 초여름 건강 챙기시고 행복한날들 보내세요 ~!
  • 작성자 김영옥 (인천) 작성시간26.06.12 더덕밥은
    내가 할줄아니
    안줘두 되고
    더덕 샐러드
    들고 오려 했더니
    예전거라 없겠네요.
    나두 유만성님
    깍은 더덕 판매하면
    잽싸게 나꿔채야 겠어요.
  • 답댓글 작성자 이광자(서울중랑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2 그러세요~ㅎ
    더덕은 향도 좋고 맛도 좋아 어떤 요리를 하더라도 맛나지요~
    평안한밤 보내시고 늘 건행하세요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