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활짝 피고있는 백합들

작성자박미숙(고창)|작성시간26.06.02|조회수1,230 목록 댓글 19

마당에. 집주변에 백합들이 만발하고있네요.
향기는 없어도 너무너무 예쁘네요.
자랑질할려구요.ㅋㅋ

25년에 심은 백합들

25년 3월 말쯤 심은 미니백합.
확실히 꽃이 풍성합니다.

26년 3월 말에 심어준 백합.


이쁘게 봐주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김금숙(서울) | 작성시간 26.06.02 백합농장 꽃들이 너무 예쁘게 피었군요
    저도 백합꽃 무척 좋아해서 골고루 심어보고 싶네요
  • 답댓글 작성자박미숙(고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2 저희도 예쁜꽃을보면서 다양하게 이것저것 심다보니 많이 늘어났네요.
  • 작성자강필희(울산울주) | 작성시간 26.06.02 너무 이뻐요
    백합들이
  • 작성자박혜란(전북) | 작성시간 26.06.03 예쁘네요
    저희집은 주황색 있는데 노랑 보라 예뻐요
  • 작성자김덕순(대전) | 작성시간 26.06.04 와~
    밭떼기로 키우고 계시는군요.
    너무너무 이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