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당에. 집주변에 백합들이 만발하고있네요.
향기는 없어도 너무너무 예쁘네요.
자랑질할려구요.ㅋㅋ
25년에 심은 백합들
25년 3월 말쯤 심은 미니백합.
확실히 꽃이 풍성합니다.
26년 3월 말에 심어준 백합.
이쁘게 봐주세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김금숙(서울) 작성시간 26.06.02 백합농장 꽃들이 너무 예쁘게 피었군요
저도 백합꽃 무척 좋아해서 골고루 심어보고 싶네요
-
답댓글 작성자박미숙(고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2 저희도 예쁜꽃을보면서 다양하게 이것저것 심다보니 많이 늘어났네요.
-
작성자강필희(울산울주) 작성시간 26.06.02 너무 이뻐요
백합들이 -
작성자박혜란(전북) 작성시간 26.06.03 예쁘네요
저희집은 주황색 있는데 노랑 보라 예뻐요 -
작성자김덕순(대전) 작성시간 26.06.04 와~
밭떼기로 키우고 계시는군요.
너무너무 이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