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하다 꽃구경은
기본이구 사진찍궁
앵두.보리수.산딸기
따먹으면서 쉼을 합니다.
루드베키아 색상 참 곱습니다.
회원님이 보내주신것
산딸기 밑에 돌담위에 심어준 천년초
나를 웃게 울게 해주는 채송화
접시꽃
백합들
금계국과 샤스타데이지
낮달맞이
나를 행복하게 해주는 꽃들
니코티아나
감자밭에서도
이쁜짓
주점부리로 딱좋은 과실
보리수.산딸기.앵두등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김영옥 (인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일이천지
예요.
오늘 딸기따고
양파 뽑아왔답니다 -
작성자구경분(인천강화) 작성시간 26.06.15 우리집은 풀밭인데 저이네 집은 꽃밭이네.
우린 힘들어서 꽃밭 그냥 내버려 두었습니다.
오늘부터 지저분한 데이지 뽑고 있지요.^^ -
답댓글 작성자김영옥 (인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저도 데이지
금계국 등
모조리뽑아내도
내년엔 가득합니다.ㅠㅠ -
작성자최재정(송파) 작성시간 26.06.15 야생화들이 만발을 했네요.
넘 이쁩니다.
관리 하시려면 부지런 하셔야겠네요.
접시꽃 좋아해서 키우고 싶은데
마땅한 장소가 없어서 ~~~
눈이 호강 했습니다.
좋은 밤 보내세요.
-
답댓글 작성자김영옥 (인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그러시군요
접시꽃도
여러종류
면 넘이쁘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