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여름 꽃이 만발^^

작성자황현주(미국)|작성시간26.06.23|조회수205 목록 댓글 9

꽃분홍 선인장꽃이랍니다

환하고 예쁘지요?

분꽃이 활짝 피어났어요

하얀 다알리아꽃이 크게 피었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최재정(송파) | 작성시간 26.06.23 new 귀한 선인장 꽃이 피었네요.
    제가 좋아하는 분꽃이 만발 했네요.
    예전에 주택에 살 때
    대문 열면 분꽃 향이 확 들어오는 것이 좋아서
    오랫동안 키웠던 꽃 입니다.

  • 작성자황현주(미국)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저 핑크빛선인장꽃이랑 거의 비슷한 히얀 꽃이 피는 선인장도 있는 데 그건 밤에만 피는 지라 작정하고 기다리고 나가봐야 하는 지라
    그 화려함을 잘 못보는 게 안타까워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맹명희 | 작성시간 07:23 new ㅎㅎㅎ 얄미운 꽃이네요.
  • 답댓글 작성자황현주(미국)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시간 14분 전 new 맹명희 ㅎㅎㅎㅎ
    그러네요
    아침에 일어나 나가보면 늘어진 꽃송이에 허무하고 미안한 마음이 들지요
    저 사진은 전에 찍어둔 사진이랍니다
    올해도 자꾸 어긋납니다 짝사랑^^
  • 답댓글 작성자맹명희 | 작성시간 1시간 27분 전 new 황현주(미국) 밤에 피는 꽃은 달빛이나 어둠 속에서 잘 보이도록 흰색이나 노란색이고, 수분을 해 줄 나방이 등 곤충이나 박쥐를 유인하기 위하여 향이 높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