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ㄴㄴ

작성자맹명희|작성시간26.06.13|조회수3 목록 댓글 0

 

겉잎은 겉절이나 김치 만들어 먹든지 국을 끓이면 좋습니다. 

다슬기 된장국에 넣었습니다.

작은 잎은 두 장으로 합니다.

여기는 식탁이 아니고 제 컴 책상입니다.

밥도 넣고, 길게 쌌습니다. 

데스크톱이 있는 컴 방으로 들고 와 먹으면서 카페 관리 하고 있는 중입니다.

여기는 엄연히 사업자등록이 되어있는 제 사업장이고

제가 일을 하고 있는 곳이라 여기로 가지고 온 것은 도시락이 맞습니다. 

근데 엄청 맛있어서 여러 번 들락거리며 갖다 먹었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