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10
안경소님 .. 요즘도 화원을 하시나요?
혹시 우리방에서 화초들 좀 판매해 주실 수 있을까요? 전음2에서 화초 판매하는 분이 손주를 봐줘야 해서 판매를 못 하겠다고 그래요.
본인이 안 되시면 다른 분이라도 좀 소개 해 주실 수 있을까요?
여름철에는 힘드니까 꽃을 피우며 체력을 소비하지 않도록 꽃봉오리를 다 제거했습니다
수형도 미리 예상해 봅니다.
앞으로 벋은 줄기에서도 순이 나왔으면 균형이 맞아 예쁘겠는데 앞 줄기에서는 눈이 안 보입니다.
자세히 봐도 새 순이 나올 거 같지 않은데 이럴 때 꽃봉오리나 옆의 가지들을 제거하면
영양이 여기로 모여가서 잠자는 눈을 깨우는 경우가 있으니 성급하게 잘라 버리지 않습니다.
우리 집엔 12시 넘어야 베란다에 겨우 해가 들어오기 때문에
잎눈 잘 틔우라고 오전에는 식물등을 켜 주었습니다.
새로 자라는 삽목들도 순집기 했습니다.
이건 꽃대를 잘랐는데.... 옆에 있던 잎들이 떨어지더니, 순이 나올 거 같아 두고 보기로...
집사의 뜻에 따라 S라인으로 잘 자라고 있습니다.
S라인은 외부 충격이나 흔들림을 견디는데 도움이 많이 됩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