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회원 신청

안녕하세요 ^^ 전음방 전에 많이 이용했는데요

작성자udi7|작성시간26.06.06|조회수51 목록 댓글 6

정 회 원 신 청 서

쪽지와 메일을 받음으로 설정 하시고
실명제 카페이니 대화명을 본명으로 적으시고,
이름 뒤에 괄호를 하시고 거주지(도나 시+구나 군)를
사이띄기 없이 모두 붙여서 써 주세요.

(예 ) 홍길동(서울종로)


1) 이 곳을 어떻게 아시고 오셨나요?
답: 원래 회원있데요 아이디가 없어졌네요ㅜㅜ

2) 어디서 무엇을 하는 분인지 간략하게
본인 소개를 해 주세요.
답: 서비스업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정유진 (서울용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띄어쓰기 안하면 전에 제이름 있나봐요 사용하는사람있다고 안돼요 ㅜㅜ
  • 답댓글 작성자서은주(행복) | 작성시간 26.06.07 정유진 (서울용산)
    정유진(서울용산구) <-- 이것과 같게 적으시면 됩니다.
  • 답댓글 작성자정유진(서울용산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서은주(행복) 네 수정했어요
  • 작성자서은주(행복) | 작성시간 26.06.07 정유진(서울용산구) 님 등업 되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정유진(서울용산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네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