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 회 원 신 청 서
쪽지와 메일을 받음으로 설정 하시고
실명제 카페이니 대화명을 본명으로 적으시고,
이름 뒤에 괄호를 하시고 거주지(도나 시+구나 군)를
사이띄기 없이 모두 붙여서 써 주세요.
(예 ) 홍길동(서울종로)
1) 이 곳을 어떻게 아시고 오셨나요?
답: 원래 회원있데요 아이디가 없어졌네요ㅜㅜ
2) 어디서 무엇을 하는 분인지 간략하게
본인 소개를 해 주세요.
답: 서비스업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정유진 (서울용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띄어쓰기 안하면 전에 제이름 있나봐요 사용하는사람있다고 안돼요 ㅜㅜ
-
답댓글 작성자서은주(행복) 작성시간 26.06.07 정유진 (서울용산)
정유진(서울용산구) <-- 이것과 같게 적으시면 됩니다. -
답댓글 작성자정유진(서울용산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7 서은주(행복) 네 수정했어요
-
작성자서은주(행복) 작성시간 26.06.07 정유진(서울용산구) 님 등업 되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정유진(서울용산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7 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