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리스트
-
작성자 서동미(경남함양) 작성시간24.09.04
너무 큰 아픔이 있으셨네요.
달콤함 식혜가 지기님에겐 아픔이었네요.
오랜시간이 흘러도, 잊히지않는 아드님의 식혜,
식혜만들기 읽어나가다 갑자기 숨이 탁 멎는듯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회원들을 위해
다양한 식혜만들기를 올려주심에 많이 배우고 갑니다.
올 추석에 단호박 식혜한번 만들어 보렵니다.
지금까지 고추장 만들때 조청을 달여서 만들었는데
삭히는 시간이 너무길면 안되는줄 알고 했는데
지기님 방법대로 15시간 정도 충분히 삭혀서
달콤한 식혜, 조청한번 해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