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식혜를 설탕 안 넣고도 달고 쉽게 만드는 방법

작성자맹명희| 작성시간24.02.08| 조회수0| 댓글 67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윤인숙(인천) 작성시간24.04.25 접수해 둬야겠네요.
    꿀 정보 감사합니다~~~^^
  • 작성자 성선희(서울구로구)) 작성시간24.07.19 와 배워갑니다~~
  • 작성자 서동미(경남함양) 작성시간24.09.04
    너무 큰 아픔이 있으셨네요.
    달콤함 식혜가 지기님에겐 아픔이었네요.
    오랜시간이 흘러도, 잊히지않는 아드님의 식혜,
    식혜만들기 읽어나가다 갑자기 숨이 탁 멎는듯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회원들을 위해
    다양한 식혜만들기를 올려주심에 많이 배우고 갑니다.
    올 추석에 단호박 식혜한번 만들어 보렵니다.
    지금까지 고추장 만들때 조청을 달여서 만들었는데
    삭히는 시간이 너무길면 안되는줄 알고 했는데
    지기님 방법대로 15시간 정도 충분히 삭혀서
    달콤한 식혜, 조청한번 해보겠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 맹명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4.09.04 온도가 전기 보온밥통일 때만 그래요
  • 답댓글 작성자 맹명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4.09.04 마침 오늘 조청 만드는 것도 올렸네요.
  • 작성자 이연숙(대전) 작성시간24.09.05 그렇게 큰 아픔이 있었군요,참 좋은 선생님의 따뜻하고 달콤하고 시원하고 맛있는 식혜 멋진 글과 함께 감사드립니다 ,늘~감동주는 글과 요리를 보면서 내심 감사했습니다,고맙습니다 .
  • 작성자 윤인숙(인천) 작성시간24.09.18 감사합니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