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금희님 굴비 ] - " 굴비 고추장 무침 " 작성자송현숙(서울)| 작성시간16.08.27| 조회수795| 댓글 9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한서영(서울) 작성시간16.08.27 아하~그럼 익히지 않고 생으로 먹는거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송현숙(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6.08.30 겨울에는 2~3일 햇볕에 바짝 말려서 사용하고요여름엔 부패가 무서워 건조기에 70도에..4시간 말렸어요^^완전 생은 아니지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성복선(사천) 작성시간16.08.27 매콤한게 맛나겠습니다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송현숙(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6.08.30 구이하고 또 다른 맛이랍니다^^과정이 좀 힘들긴해요...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박영주(분당) 작성시간16.08.27 요리도 잘하시지만 레시피도 매번 정확하고 쉽게 올려주셔서 감사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송현숙(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6.08.30 아.^^박영주님, 저는 요리를 잘하진 못해요^^그래도 긍정적으로 칭찬해 주시니고맙고 기분이 좋네요......ㅎㅎ감사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조금희(영광청우굴비) 작성시간16.08.27 ^^ 전문 요리사님보다 더 맛나게 만드셨네요. 요거요거 밥도둑 입니다.드실때마다 조금씩 무쳐 드시면 훨씬 슴슴하고 건강식으로 드실수 있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송현숙(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6.08.30 아이고~ 무슨 말씀을요.....전문가라니요....ㅎㅎ말리기 전에... 매운탕이나 지리도 만들어 보고싶었어요.ㅎㅎ엄니의 성질이 급하셔서...ㅋㅋㅋ엄니는 다른 생선을 잘 않드시는데~굴비는 너무 좋아하죠..지난번 '보리굴비'도 너무 맛있게 드셨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