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조금희님 굴비 ] - " 굴비 고추장 무침 "

작성자송현숙(서울)| 작성시간16.08.27| 조회수795| 댓글 9

댓글 리스트

  • 작성자 한서영(서울) 작성시간16.08.27 아하~
    그럼 익히지 않고 생으로 먹는거네요~?^^
  • 답댓글 작성자 송현숙(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6.08.30 겨울에는 2~3일 햇볕에 바짝 말려서 사용하고요
    여름엔 부패가 무서워 건조기에 70도에..4시간 말렸어요^^
    완전 생은 아니지요^^*
  • 작성자 성복선(사천) 작성시간16.08.27 매콤한게 맛나겠습니다 ~~~
  • 답댓글 작성자 송현숙(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6.08.30 구이하고 또 다른 맛이랍니다^^
    과정이 좀 힘들긴해요...ㅎㅎ
  • 작성자 박영주(분당) 작성시간16.08.27 요리도 잘하시지만 레시피도 매번 정확하고 쉽게 올려주셔서 감사해요.
  • 답댓글 작성자 송현숙(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6.08.30 아.^^
    박영주님, 저는 요리를 잘하진 못해요^^
    그래도 긍정적으로 칭찬해 주시니
    고맙고 기분이 좋네요......ㅎㅎ
    감사합니다^^
  • 작성자 조금희(영광청우굴비) 작성시간16.08.27 ^^ 전문 요리사님보다 더 맛나게 만드셨네요. 요거요거 밥도둑 입니다.드실때마다 조금씩 무쳐 드시면 훨씬 슴슴하고 건강식으로 드실수 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 송현숙(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6.08.30 아이고~ 무슨 말씀을요.....전문가라니요....ㅎㅎ
    말리기 전에... 매운탕이나 지리도 만들어 보고싶었어요.ㅎㅎ
    엄니의 성질이 급하셔서...ㅋㅋㅋ
    엄니는 다른 생선을 잘 않드시는데~
    굴비는 너무 좋아하죠..
    지난번 '보리굴비'도 너무 맛있게 드셨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