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혜숙(초원)님 - 생콩가루] - 생콩가루로 만든- " 콩탕 "만들기 작성자송현숙(서울)| 작성시간16.12.29| 조회수1398| 댓글 8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손현숙(서울) 작성시간16.12.29 경상도식 콩탕이군요...침 삼킵니다.냉이,무시래기,부추...등등 야채에 날콩가루 묻혀서 끓인 국 정말 맛잇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송현숙(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6.12.29 햐~ 냉이에 콩가루 무쳐 국 끓이면 둘도 먹다 하나 잘못되도 모르죠.....ㅎ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이태복(인천) 작성시간16.12.29 콩가루 무친 냉이국 정말 맜있지요~~근데 생콩가루는 어디서 구입하셨나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송현숙(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6.12.29 http://cafe.daum.net/wjsxhddmatlr2/JJCN/236 <-- 여기 들어가셔서 김혜숙(초원)님께 문의해 보셔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최명희(창동) 작성시간16.12.29 맛나게 보여서 따라하려구요 담아갑니다김혜숙님 콩가루 얌전하니 곱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송현숙(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6.12.30 칼칼한 맛을 원하시면시래기 대신 김치 넣으면 맛있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유근화(경기) 작성시간17.01.04 암튼 사진에 액자도 씌워주고... 재주도 많으십니다. 저도 콩 요리 담아가겠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송현숙(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7.01.04 유근화님, 올해도 이 공간에서 행복하시고자주 뵙기를 소망합니다.......^^건강하셔요...사랑합니다.....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