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김혜숙(초원)님 - 생콩가루] - 생콩가루로 만든- " 콩탕 "만들기

작성자송현숙(서울)| 작성시간16.12.29| 조회수1398| 댓글 8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손현숙(서울) 작성시간16.12.29 경상도식 콩탕이군요...침 삼킵니다.
    냉이,무시래기,부추...등등 야채에 날콩가루 묻혀서 끓인 국 정말 맛잇어요.
  • 답댓글 작성자 송현숙(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6.12.29 햐~ 냉이에 콩가루 무쳐
    국 끓이면 둘도 먹다 하나 잘못되도 모르죠.....ㅎㅎㅎ
  • 작성자 이태복(인천) 작성시간16.12.29 콩가루 무친 냉이국 정말 맜있지요~~
    근데 생콩가루는 어디서 구입하셨나요?
  • 답댓글 작성자 송현숙(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6.12.29 http://cafe.daum.net/wjsxhddmatlr2/JJCN/236 <-- 여기 들어가셔서
    김혜숙(초원)님께 문의해 보셔요^^*
  • 작성자 최명희(창동) 작성시간16.12.29 맛나게 보여서 따라하려구요 담아갑니다
    김혜숙님 콩가루 얌전하니 곱네요
  • 답댓글 작성자 송현숙(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6.12.30 칼칼한 맛을 원하시면
    시래기 대신 김치 넣으면 맛있어요^^
  • 작성자 유근화(경기) 작성시간17.01.04 암튼 사진에 액자도 씌워주고... 재주도 많으십니다. 저도 콩 요리 담아가겠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 송현숙(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7.01.04 유근화님, 올해도 이 공간에서 행복하시고
    자주 뵙기를 소망합니다.......^^
    건강하셔요...사랑합니다.....ㅎㅎ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