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임미숙님의 못난이 건대구로

작성자최은숙(경기광주)| 작성시간18.01.08| 조회수1003| 댓글 11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맹명희 작성시간18.01.08 맛있겠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 최은숙(경기광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8.01.08 아파서 누우니 엄마의 손맛이 그리워 집니다.
    망둥이나 밴댕이 그리고 준치같은것은 밥위에 얹어서 쪄 주시던...........
    두부에 새우젓만 넣고 자글자글 젓국찌게도요
    살려고 엉거주춤 일어나서 건대구탕 국물 넘기고 파서요.
    옆동 언니도 독감에 고생하시길래 불에 얹어 놓고 한마리 가져다 드렸더니 몸보신 잘 했다고 하시며 살것 같다 하시네요.
    ㅎㅎㅎ 저는 먹으려고 산다고 떠들었는데요
    오늘은 살려고 먹었습니다.
    감기 조심 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 맹명희 작성시간18.01.08 최은숙(경기광주) ㅎㅎㅎ 잘 드시고 얼른 기운차리세요.
  • 작성자 김순덕(경산) 작성시간18.01.08 보기만해도 시원합니다.
    드시고 감기 훌훌 날려 보낸거맞죠?
    얼른 회복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 최은숙(경기광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8.01.08 네 한결 부드러워졌네요.
    ㅎㅎ 감기조심하시고 편한밤 되세요
  • 작성자 서은주(행복) 작성시간18.01.09 면역력이 약해서 겨울이면 더 아프지요?
    몸 따뜻하게 하시고 일을 좀 줄이시고. 건강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 최은숙(경기광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8.01.09 이상하리 올해엔 한번도 거르지 않네요
    나이 먹으니 샘이 많아졌나봐요
    운영자님도 건강 관리 잘 하시길요
    독감이 아니더라도
    요즘 엄청 사납더라구요
  • 작성자 김차숙(부산) 작성시간18.01.09 맛나게 끓였네요 ㅡ
    진 ㅡ
    고추가루 넣고 빨갛게 끓여 먹었음ㅡ
    빨리 낫으세요 ㅡㅡ
  • 답댓글 작성자 최은숙(경기광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8.01.09 ㅎㅎㅎ 남은 국물은 저녁에 고추가루 넣어서 먹어야겠네요
    감기 조심하세요
  • 작성자 임미숙(웰빙미래) 작성시간18.01.19 최은숙님 구매해주셔서 감사드리구요..반대구로 만든 맑은탕 국물이 시원하게 보이네요.
    요즘 감기가 지독하다고 하는데...빠른회복을 빌께요~~
    고맙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 최은숙(경기광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8.01.19 네 잘 먹고 있답니다.
    옆동 지인 언니한테도 아깝지만 한마리 드렸더니
    감기 몸살에 고생하이던 중에 몸보신 했다면서
    감사 인사 하시더라구요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