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미숙님의 못난이 건대구로 작성자최은숙(경기광주)| 작성시간18.01.08| 조회수1003| 댓글 11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맹명희 작성시간18.01.08 맛있겠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최은숙(경기광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8.01.08 아파서 누우니 엄마의 손맛이 그리워 집니다.망둥이나 밴댕이 그리고 준치같은것은 밥위에 얹어서 쪄 주시던...........두부에 새우젓만 넣고 자글자글 젓국찌게도요살려고 엉거주춤 일어나서 건대구탕 국물 넘기고 파서요.옆동 언니도 독감에 고생하시길래 불에 얹어 놓고 한마리 가져다 드렸더니 몸보신 잘 했다고 하시며 살것 같다 하시네요.ㅎㅎㅎ 저는 먹으려고 산다고 떠들었는데요오늘은 살려고 먹었습니다.감기 조심 하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맹명희 작성시간18.01.08 최은숙(경기광주) ㅎㅎㅎ 잘 드시고 얼른 기운차리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김순덕(경산) 작성시간18.01.08 보기만해도 시원합니다.드시고 감기 훌훌 날려 보낸거맞죠?얼른 회복하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최은숙(경기광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8.01.08 네 한결 부드러워졌네요.ㅎㅎ 감기조심하시고 편한밤 되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서은주(행복) 작성시간18.01.09 면역력이 약해서 겨울이면 더 아프지요?몸 따뜻하게 하시고 일을 좀 줄이시고. 건강하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최은숙(경기광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8.01.09 이상하리 올해엔 한번도 거르지 않네요나이 먹으니 샘이 많아졌나봐요운영자님도 건강 관리 잘 하시길요독감이 아니더라도요즘 엄청 사납더라구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김차숙(부산) 작성시간18.01.09 맛나게 끓였네요 ㅡ진 ㅡ고추가루 넣고 빨갛게 끓여 먹었음ㅡ빨리 낫으세요 ㅡㅡ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최은숙(경기광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8.01.09 ㅎㅎㅎ 남은 국물은 저녁에 고추가루 넣어서 먹어야겠네요감기 조심하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임미숙(웰빙미래) 작성시간18.01.19 최은숙님 구매해주셔서 감사드리구요..반대구로 만든 맑은탕 국물이 시원하게 보이네요.요즘 감기가 지독하다고 하는데...빠른회복을 빌께요~~고맙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최은숙(경기광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8.01.19 네 잘 먹고 있답니다.옆동 지인 언니한테도 아깝지만 한마리 드렸더니감기 몸살에 고생하이던 중에 몸보신 했다면서감사 인사 하시더라구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