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카페상품 요리

동부추산 목삼겹구이

작성자이광님(광주)|작성시간18.10.31|조회수760 목록 댓글 1

돼지 목삼겹살을
된장.마늘.참기름에 무쳐 숙성시켜서~

하이퍼 그릴에 구웠습니다.

담백하고 맛이 좋았습니다~
:

1kg~이렇게 나눠서 왔네요

된장.간마늘.참기름넣고
고기에 양념이 들게 잘 주물러서 냉장고에서 숙성하면서 구워 먹습니다~

이렇게 냉장 보관 합니다

2장 하이퍼 그릴에
올림니다~

기름이 쏙 빠지면서~
바로 구워짐니다

먹기 좋은크기로 썰어주고~
다시 뜨젹여 기름기가 빠지게~

꼬들하니 부드럽게 구워짐니다

양념 간단히 하여
다달한것 안낳고 했더니
담백하니 맛이 좋았어요

목삼겹살이 연하고
쌈 채소에 싸서 (쌈장)
부드럽고 맛나게 먹었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주수정(인천) | 작성시간 18.10.31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