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진수산의 병어회 무침 작성자윤주혜(양평)| 작성시간20.01.24| 조회수762| 댓글 10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정인숙(충남) 작성시간20.01.24 비주얼이 끝내줍니다.군침 도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윤주혜(양평)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0.01.24 이광님 샘 따라쟁이 했는데 정말 맛있었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이광님(광주광역시) 작성시간20.01.24 잊고 있었네요저도 한덩이 내서무쳐야겠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윤주혜(양평)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0.01.24 앞은로는 저의 애 메뉴가 될거 같아요ㆍ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임순덕(울산) 작성시간20.01.24 와 새콤하게 맛나보입니다먹은듯 입안에 침 고이는 비쥬얼입니덩 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윤주혜(양평)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0.01.24 새콤 달콤 정말 맛났습니다ㆍ한번 도전해 보세요ㆍ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노병애(서울) 작성시간20.01.25 살아있는 생선만 무쳐 먹는줄 알았는데냉동된 병어로도 해먹을수있네요~좋은정보로 저도 한번 도전해 보겠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윤주혜(양평)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0.01.25 이광님 샘 글에 참치와 병어는 냉동해서 먹어도 된다는 글에저도 힘을 얻어 따라쟁이 했는데 싱싱한걸 넣어놔 그런가살짝 해동해도 비린내 안나더라구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조정문(목포유진수산) 작성시간20.01.26 병어 초무침에 참기름넣고 밥비벼먹으면 완전 짱이예요~저희 가게식구들 최애 메뉴랍니다ㅎㅎ맛있게 드셔주셔서 감사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윤주혜(양평)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0.01.26 전 국수 넣어 비벼 먹으면 좋겠다는 생각만 하고 있었는데 밥도 맛이 있다니 한번 해 먹어 봐야 겠어요ㆍ메뉴 하나 추가 감사합니다ㆍ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