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유진수산의 병어회 무침

작성자윤주혜(양평)| 작성시간20.01.24| 조회수762| 댓글 10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정인숙(충남) 작성시간20.01.24 비주얼이 끝내줍니다.
    군침 도네요~^^
  • 답댓글 작성자 윤주혜(양평)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0.01.24 이광님 샘 따라쟁이 했는데 정말 맛있었어요
  • 작성자 이광님(광주광역시) 작성시간20.01.24 잊고 있었네요
    저도 한덩이 내서
    무쳐야겠네요~
  • 답댓글 작성자 윤주혜(양평)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0.01.24 앞은로는 저의 애 메뉴가 될거 같아요ㆍㅎㅎ
  • 작성자 임순덕(울산) 작성시간20.01.24 와 새콤하게 맛나보입니다
    먹은듯 입안에 침 고이는 비쥬얼입니덩 ㅎ
  • 답댓글 작성자 윤주혜(양평)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0.01.24 새콤 달콤 정말 맛났습니다ㆍ한번 도전해 보세요ㆍ
  • 작성자 노병애(서울) 작성시간20.01.25 살아있는 생선만 무쳐 먹는줄 알았는데
    냉동된 병어로도 해먹을수있네요~좋은
    정보로 저도 한번 도전해 보겠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 윤주혜(양평)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0.01.25 이광님 샘 글에 참치와 병어는 냉동해서 먹어도 된다는 글에
    저도 힘을 얻어 따라쟁이 했는데 싱싱한걸 넣어놔 그런가
    살짝 해동해도 비린내 안나더라구요.
  • 작성자 조정문(목포유진수산) 작성시간20.01.26 병어 초무침에 참기름넣고 밥비벼먹으면 완전 짱이예요~
    저희 가게식구들 최애 메뉴랍니다ㅎㅎ
    맛있게 드셔주셔서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 윤주혜(양평)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0.01.26 전 국수 넣어 비벼 먹으면 좋겠다는 생각만 하고 있었는데 밥도 맛이 있다니 한번 해 먹어 봐야 겠어요ㆍ메뉴 하나 추가 감사합니다ㆍ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