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선수님 생물 꽁치를 40마리 구매
10마리는 회로
5마리는 구이로
나머지 25마리는
꽁치 젓갈을 담갔습니다.
소금%를
원재료의
20% 하면 짜지 않고 맛있는데
보통 25%로 하기도 하시더라구요.
저는 간수빠진 소금으로
꽁치 무게에 소금을 20%약간 넘게 하였습니다.
맛있게 숙성되면 꽁치젓갈 살코기 좋아하시는
아버지 드리고 싶습니다.
황선수님 수고많으셨어요.
감사합니다 ^^
10마리는 회로
5마리는 구이로
나머지 25마리는
꽁치 젓갈을 담갔습니다.
소금%를
원재료의
20% 하면 짜지 않고 맛있는데
보통 25%로 하기도 하시더라구요.
저는 간수빠진 소금으로
꽁치 무게에 소금을 20%약간 넘게 하였습니다.
맛있게 숙성되면 꽁치젓갈 살코기 좋아하시는
아버지 드리고 싶습니다.
황선수님 수고많으셨어요.
감사합니다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김옥남(예닮)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0.05.27 이현숙(경남통영) 아하 솜씨가 대단하시겠죠 ㅎㅎ 전문가 시니까요
-
작성자김정희(서울구로동) 작성시간 20.05.27 ㅎ5마리 남은걸로 젓갈담아봐야겠습니다.
저는 회는 못해먹겠더라구요.
남편이 포항사람인데도
꽁치회는 머리를좌우로 흔들어서
구워만 먹었네요 -
답댓글 작성자김옥남(예닮)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0.05.27 ㅎㅎ포항 회 많이 유명한곳이죠~꽁치젓갈 맛있게 담그세요^^
-
작성자김현(전주) 작성시간 20.05.28 꽁치가 엄청 싱싱하네요~
솜씨도 좋으시고 부럽습니다.
맛나게 드셔요~ -
답댓글 작성자김옥남(예닮)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0.05.27 솜씨는 그다지에요 ㅎㅎ워낙 꽁치젓갈 좋아해서 살코기 먹고 싶어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