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카페상품 요리

생오징어무침

작성자이광님(광주광역시)|작성시간21.07.14|조회수1,393 목록 댓글 7

오징어가 계속 비쌋는데
요즈음 잘 잡혀서
싸졌네요~

유진수산 여름택배~
얼음이 1도 안녹고
오징어는 시원하고 얌전하게
누워어 왔어요~

싱싱한 오징어 생으로 무쳤습니다

.싱싱합니다~

얼음물에 담궈서 손질 합니다

.얼음물이여요~
시원해서 좋았어요

2마리 손질합니다

.다리랑 먹기 좋은크기로
썰었습니다.
채로 썰었네요

.고춧가루.액젓.마늘.생강.설탕

..대파.청양고추.소금.후추.참기름

골고루 뒤집어줍니다~

잘 섞어졌네요~

밥 반찬으로 먹었습니다
찰지고 맛있었어요

도시락 통에 담어요

몇일 반찬이 내일이면
다 떨어질것 같네요~

자지않고 짠득 짠득 ~
맛있게 먹었네요.

국민 오징어~ 많이 잡혀서
옛날의 가격으로 돌아와
오징어 젓도 담고~
튀겨도 먹고~
말린 오징어도
마음대로 먹게요~

오늘 저녁시간 시원하게
보내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이광님(광주광역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1.07.15 유진수산 오늘도
    판매 할꺼요~
    포장을 단단히해서
    얼음이 1방울도
    안녹고 싱싱히 왔어요
    막 잡혀 온듯 ~~
  • 작성자이혜영(서울) | 작성시간 21.07.15 와..너무맛있겠어요.군침꼴깍~
  • 답댓글 작성자이광님(광주광역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1.07.15 방금 따뜻한 밥에 올려서 먹었는데요
    반~먹어지내요.ㅎ.ㅎ
  • 작성자한춘옥(안산) | 작성시간 21.07.15 윤기가 좌르르르 침넘어갑니다~~
    귀한 레시피 감사히 잘배워갑니다
    오늘판매하실까요? 주문하러갑니다
  • 답댓글 작성자이광님(광주광역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1.07.15 조금 있다가 올릴꺼예요.
    올리면 알려드릴께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