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징어가 계속 비쌋는데
요즈음 잘 잡혀서
싸졌네요~
유진수산 여름택배~
얼음이 1도 안녹고
오징어는 시원하고 얌전하게
누워어 왔어요~
싱싱한 오징어 생으로 무쳤습니다
.싱싱합니다~
얼음물에 담궈서 손질 합니다
.얼음물이여요~
시원해서 좋았어요
2마리 손질합니다
.다리랑 먹기 좋은크기로
썰었습니다.
채로 썰었네요
.고춧가루.액젓.마늘.생강.설탕
..대파.청양고추.소금.후추.참기름
골고루 뒤집어줍니다~
잘 섞어졌네요~
밥 반찬으로 먹었습니다
찰지고 맛있었어요
도시락 통에 담어요
몇일 반찬이 내일이면
다 떨어질것 같네요~
자지않고 짠득 짠득 ~
맛있게 먹었네요.
국민 오징어~ 많이 잡혀서
옛날의 가격으로 돌아와
오징어 젓도 담고~
튀겨도 먹고~
말린 오징어도
마음대로 먹게요~
오늘 저녁시간 시원하게
보내세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이광님(광주광역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1.07.15 유진수산 오늘도
판매 할꺼요~
포장을 단단히해서
얼음이 1방울도
안녹고 싱싱히 왔어요
막 잡혀 온듯 ~~ -
작성자이혜영(서울) 작성시간 21.07.15 와..너무맛있겠어요.군침꼴깍~
-
답댓글 작성자이광님(광주광역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1.07.15 방금 따뜻한 밥에 올려서 먹었는데요
반~먹어지내요.ㅎ.ㅎ -
작성자한춘옥(안산) 작성시간 21.07.15 윤기가 좌르르르 침넘어갑니다~~
귀한 레시피 감사히 잘배워갑니다
오늘판매하실까요? 주문하러갑니다
-
답댓글 작성자이광님(광주광역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1.07.15 조금 있다가 올릴꺼예요.
올리면 알려드릴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