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카페상품 요리

토란대 나물볶음입니다.

작성자서은주(행복)|작성시간22.01.12|조회수688 목록 댓글 2

양도유님 마른 토란대를 물에 불렸다 삶아서

계속 물을 갈아주면서 우렸습니다.

토란대가 깨끗하고 좋습니다.

먹기좋은 크기로 썰어 마늘과 간장으로 밑간을 했습니다.

들기름과 식용유를 넣고 토란대를 넣고 볶습니다.

물을 조금 더 넣고 볶다가

익었다 싶으면 파와 들깨가루를 넣고 섞어줍니다.

완성입니다.

아삭아삭하고 들깨가루가 들어가 맛있습니다.

몸에 좋다니 한동안 잘 먹을 것 같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황경희(서울) | 작성시간 22.01.16 구수하니 맛있어 보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서은주(행복)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2.01.18 모양은 예쁘지 않아도 맛있네요.
    감사합니다.
    추운 날씨에 감기 조심하셔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