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준님 야생달래와
조보형님 도토리가루로
묵 만들어서 ~
맛있게 먹었습니다
6대 1의 비율로
먼저 2컵의 물에 도토리가루를 넣어서 부드럽게 해주지요~
도토리 묵 무침 이여요
물에 담궈놓고 수영장 다녀왔어요
소금 좀 넣었어요
4 컵의 물을 팔팔끓이는 솥에~
불려놓은 묵가루를 부어줍니다
그냥 바로 끓어요~
잘 져어줍니다~
중불로 줄여서 20분 정도 뜸까지
들었어요
단단 야들~ 야들 좋아요
야생 달래 잘게 썰어서
양념장 만들어 사용할꺼예요
잘게 썰어 줬네요
냉동실 김 2장 팬에 굽습니다
고추가루.간장.효소청.물.참기름.깨
짜지 않게 물 쫌 섞었어요
김가루.양념장. 참깨 무쳐요
완성입니다
잘 먹었어요~
맛있어요~
파김치도 담어 놓아서
야생달래가 필요치 않아도~
이상준님 상품은 한번도
실망을 준적이 없어서 왠만하면
다~ 사고싶어서 주문 했지요
파 김치담고 남은 다데기로
김치 버무렸네요~
고기 먹을때 곁들여 먹게요~
간은 안하고~ 액젓 좀 추가했어요
잘섞어 버무려요
통에 담어놓고 먹어요
달래 김치는 아직 안먹고
주말에 고기랑 먹을려구요~
즐겁고 좋은날 되시게요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