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카페상품 요리

야생달래&도토리묵

작성자이광님(광주광역시)|작성시간22.03.31|조회수334 목록 댓글 0

이상준님 야생달래와
조보형님 도토리가루로
묵 만들어서 ~
맛있게 먹었습니다

6대 1의 비율로
먼저 2컵의 물에 도토리가루를 넣어서 부드럽게 해주지요~

도토리 묵 무침 이여요

물에 담궈놓고 수영장 다녀왔어요

소금 좀 넣었어요

4 컵의 물을 팔팔끓이는 솥에~
불려놓은 묵가루를 부어줍니다

그냥 바로 끓어요~

잘 져어줍니다~

중불로 줄여서 20분 정도 뜸까지
들었어요

단단 야들~ 야들 좋아요

야생 달래 잘게 썰어서
양념장 만들어 사용할꺼예요

잘게 썰어 줬네요

냉동실 김 2장 팬에 굽습니다

고추가루.간장.효소청.물.참기름.깨
짜지 않게 물 쫌 섞었어요

김가루.양념장. 참깨 무쳐요

완성입니다

잘 먹었어요~
맛있어요~

파김치도 담어 놓아서
야생달래가 필요치 않아도~

이상준님 상품은 한번도
실망을 준적이 없어서 왠만하면
다~ 사고싶어서 주문 했지요

파 김치담고 남은 다데기로
김치 버무렸네요~
고기 먹을때 곁들여 먹게요~

간은 안하고~ 액젓 좀 추가했어요

잘섞어 버무려요

통에 담어놓고 먹어요

달래 김치는 아직 안먹고
주말에 고기랑 먹을려구요~

즐겁고 좋은날 되시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