냉동에 표고 버섯 썰어서
넣어놓은게 몇봉지 있네요
1년 넘은것 같은데
엊그제 해 먹어보니 물리지않고
맛있네요~
오늘 아침엔 사진 찍었네요
냉동에 넣어놓은 생 표고버섯이
해동이 되니 간장도 잘 먹네요
간장.마늘.후추.
약불로 익혀주면서~
올리고당.참기름
마지막~쪽파.참깨 뿌려요
어린 아이들~
나이든 노인들 부드럽고 먹기 좋고
맛 있어요
날씨 때문에 몸도
습기찬것 처럼 무겁네요
오늘도 즐거운날로 보내시게요
다음검색
냉동에 표고 버섯 썰어서
넣어놓은게 몇봉지 있네요
1년 넘은것 같은데
엊그제 해 먹어보니 물리지않고
맛있네요~
오늘 아침엔 사진 찍었네요
냉동에 넣어놓은 생 표고버섯이
해동이 되니 간장도 잘 먹네요
간장.마늘.후추.
약불로 익혀주면서~
올리고당.참기름
마지막~쪽파.참깨 뿌려요
어린 아이들~
나이든 노인들 부드럽고 먹기 좋고
맛 있어요
날씨 때문에 몸도
습기찬것 처럼 무겁네요
오늘도 즐거운날로 보내시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