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카페상품 요리

표고버섯 간장조림

작성자이광님(광주남구)|작성시간24.03.27|조회수764 목록 댓글 1

냉동에 표고 버섯 썰어서
넣어놓은게 몇봉지 있네요
1년 넘은것 같은데
엊그제 해 먹어보니 물리지않고
맛있네요~

오늘 아침엔 사진 찍었네요

냉동에 넣어놓은 생 표고버섯이
해동이 되니 간장도 잘 먹네요

간장.마늘.후추.

약불로 익혀주면서~

올리고당.참기름

마지막~쪽파.참깨 뿌려요

어린 아이들~
나이든 노인들 부드럽고 먹기 좋고
맛 있어요

날씨 때문에 몸도
습기찬것 처럼 무겁네요

오늘도 즐거운날로 보내시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곽해순(거창) | 작성시간 24.03.27 맛나보여요 따라쟁이 할래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