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돼지고기&양파 볶음

작성자이광님(광주남구)| 작성시간24.05.25| 조회수0| 댓글 2

댓글 리스트

  • 작성자 김영임(서울성북구) 작성시간24.05.26 아~홍삼청을 저렇게 쓰시내요 저도 선물 받은것 있는대 가래떡만 찍어먹엇 는대 요리에도 응용 하시내요 돼지고기 볶음에 양파가 많이 들어가서 밥비벼 먹어도 맛잇겠어요
  • 답댓글 작성자 이광님(광주남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4.05.26 홍삼을 여러가지
    요리에 들어가요
    셀러드 소스에
    오일과 잘 섞어서
    두셔봐요
    맛이 고급지고 좋아요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