껍질 벗겨진 간재미를
막걸리에 담궈 씻어서
냉동에 뒀던걸~
이제야 무쳤어요
간재미 무침 입니다
냉동에서 나와 해동된것
한번 씻어서 도마에
물빠지게 두고 썰었습니다
한마리 반 입니다
맛술.마늘.고추장 입니다
잘 섞어 줬어요
후추도 넣었어요
대파.고추가루.2배식초.
설탕.물엿.소금.참깨
잘 주물러 줬어요
간 보니 양념 추가 안해도
새콤 달콤 맛있어요
식초무침을 가끔은
먹어줘야 정신이 맑아진
느낌이 들어요.
에스프레소 커피머신..
커피 내려요
시나몬을 쪼끔 위에 뿌려
마시네요~
입 가심으로
쌉쓰름 하니 좋네요
과일은 혹시나 혈당이
오르면?~
해서 삼가 합니다
갈수록 조석으로
기온차가 심해서
주위에 환자가 많네요
건강관리 잘 하시기
바램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박금희(빛고을광주) 작성시간 25.05.31 이광님(광주광역시남구) 네~^^
-
작성자전인문(서울) 작성시간 25.05.31 입에 침이 고입니다 여사님~
-
답댓글 작성자이광님(광주광역시남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5.05.31 네~ 맛있게 먹었네요
-
작성자유희봉(인천연수) 작성시간 25.06.01 간재미 초무침 밥맛없을때 입맛돌아올거같아요~
어떤요리도 정성을다하는 모습이 보기좋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이광님(광주광역시남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5.06.01 휴일 잘 보내셨어요?
덕자 자랭이요리 하여 잘 먹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