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카페상품 요리

간재미 초무침

작성자이광님(광주광역시남구)|작성시간25.05.31|조회수823 목록 댓글 9

껍질 벗겨진 간재미를
막걸리에 담궈 씻어서
냉동에 뒀던걸~
이제야 무쳤어요

간재미 무침 입니다

냉동에서 나와 해동된것
한번 씻어서 도마에
물빠지게 두고 썰었습니다

한마리 반 입니다

맛술.마늘.고추장 입니다

잘 섞어 줬어요

후추도 넣었어요

대파.고추가루.2배식초.
설탕.물엿.소금.참깨
잘 주물러 줬어요

간 보니 양념 추가 안해도
새콤 달콤 맛있어요

식초무침을 가끔은
먹어줘야 정신이 맑아진
느낌이 들어요.


에스프레소 커피머신..
커피 내려요

시나몬을 쪼끔 위에 뿌려
마시네요~

입 가심으로
쌉쓰름 하니 좋네요

과일은 혹시나 혈당이
오르면?~
해서 삼가 합니다

갈수록 조석으로
기온차가 심해서
주위에 환자가 많네요

건강관리 잘 하시기
바램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박금희(빛고을광주) | 작성시간 25.05.31 이광님(광주광역시남구) 네~^^
  • 작성자전인문(서울) | 작성시간 25.05.31 입에 침이 고입니다 여사님~
  • 답댓글 작성자이광님(광주광역시남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5.05.31 네~ 맛있게 먹었네요
  • 작성자유희봉(인천연수) | 작성시간 25.06.01 간재미 초무침 밥맛없을때 입맛돌아올거같아요~
    어떤요리도 정성을다하는 모습이 보기좋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이광님(광주광역시남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5.06.01 휴일 잘 보내셨어요?
    덕자 자랭이요리 하여 잘 먹었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