껍질 벗겨진 간재미를
막걸리에 담궈 씻어서
냉동에 뒀던걸~
이제야 무쳤어요
간재미 무침 입니다
냉동에서 나와 해동된것
한번 씻어서 도마에
물빠지게 두고 썰었습니다
한마리 반 입니다
맛술.마늘.고추장 입니다
잘 섞어 줬어요
후추도 넣었어요
대파.고추가루.2배식초.
설탕.물엿.소금.참깨
잘 주물러 줬어요
간 보니 양념 추가 안해도
새콤 달콤 맛있어요
식초무침을 가끔은
먹어줘야 정신이 맑아진
느낌이 들어요.
에스프레소 커피머신..
커피 내려요
시나몬을 쪼끔 위에 뿌려
마시네요~
입 가심으로
쌉쓰름 하니 좋네요
과일은 혹시나 혈당이
오르면?~
해서 삼가 합니다
갈수록 조석으로
기온차가 심해서
주위에 환자가 많네요
건강관리 잘 하시기
바램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