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숫물에 감자넣고
덕자 올려서
양념바르고
강 약 불조정해서
끓였습니다
덕자조림 입니다
덕자 손질 입니다
멸치 머리만 육수 냈어요
감자 3개 썰어서 육숫물에 넣어요
손질한 덕자 넣어요
청양고추.홍.청
대파.고추가루.굴소스
간장.복숭아청.마늘.
마늘종
양념 덕자에 발랐어요
마늘종을 옆에 넣었어요
뚜껑닫고 강불에
끓으면 ~약불로 해서
끓여 줍니다
감자랑 잘 익혀 졌네요
마늘종은 이상준님이
판매했던 15일이 넘었어도 김냉에 싱싱하니 있어요.
쫄깃하고 맛있어요
덕자도 부드럽고 좋네요
맛있게 먹으면서
생각 했네요
계절에 감자와 덕자가
이 때가 제일 맛있고
내년에도 이 때가 오면
먹게 되겠지요
세월도 빨리 지나가고
있다는것 느끼면서
아쉽기도 하네요
오늘의 휴일이 조용하니
좋네요
즐겁고 행복하게 보내셔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이광님(광주광역시남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5.06.01 그렇습니다
년중 이때가
많이 나오고 맛있습니다~
마치 덕자 자랭이도 나와서 뼈꼬시로 무쳐도 먹었어요 -
작성자유희봉(인천연수) 작성시간 25.06.01 덕자와 감자조림 말이필요없는 증명된맛이죠 덕분에 사진으로 잘먹겟습니다~ㅎㅎ
-
답댓글 작성자이광님(광주광역시남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5.06.02 아고~
미안 해요
혼자만 먹어서요 -
작성자정경립(함안) 작성시간 25.06.05 맛난 조림 보면서 덕자 신청했어요
저도 맛나게 한번 만들어 볼께요 -
답댓글 작성자이광님(광주광역시남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5.06.05 잘 하셨어요
회 무침도 맛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