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자 회 & 덕자조림 작성자이광님(광주광역시남구)| 작성시간25.06.29| 조회수0| 댓글 6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이명순(부천) 작성시간25.06.29 덕자조림 살이랑 감자 으깨서 양념에 슥슥~~침 고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이광님(광주광역시남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5.06.29 그래서 그렇게 먹었더니 배가 불러서누웠어요.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이명순(부천) 작성시간25.06.29 이광님(광주광역시남구) ㅎㅎ앉아계셔야지요하긴 배부를때 누워있는게 젤 행복하긴 하지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이광님(광주광역시남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5.06.29 이명순(부천) 누워있으면잠이 실실 와요.tv~ 재미난것도잠에는 못이겨요.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유희봉(인천연수) 작성시간25.06.29 덕자회가 식감도좋고 맛있어요회도 조림도 정말 맛있겟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이광님(광주광역시남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5.06.29 모처럼 1.3kg짜리 올라와서먹게 됐어요너무 덥네요건강 관리 잘 하셔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