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덕자 회 & 덕자조림

작성자이광님(광주광역시남구)| 작성시간25.06.29| 조회수0| 댓글 6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이명순(부천) 작성시간25.06.29 덕자조림 살이랑 감자 으깨서 양념에 슥슥~~침 고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 이광님(광주광역시남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5.06.29 그래서 그렇게 먹었더니 배가 불러서
    누웠어요.ㅎ.ㅎ
  • 답댓글 작성자 이명순(부천) 작성시간25.06.29 이광님(광주광역시남구) ㅎㅎ앉아계셔야지요
    하긴 배부를때 누워있는게 젤 행복하긴 하지요
  • 답댓글 작성자 이광님(광주광역시남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5.06.29 이명순(부천) 누워있으면
    잠이 실실 와요.
    tv~ 재미난것도
    잠에는 못이겨요.ㅎ.ㅎ
  • 작성자 유희봉(인천연수) 작성시간25.06.29 덕자회가 식감도좋고 맛있어요
    회도 조림도 정말 맛있겟어요~
  • 답댓글 작성자 이광님(광주광역시남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5.06.29 모처럼 1.3kg
    짜리 올라와서
    먹게 됐어요

    너무 덥네요
    건강 관리 잘 하셔요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