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카페상품 요리

갑오징어 불고기로

작성자이광님(광주광역시남구)|작성시간25.12.28|조회수605 목록 댓글 7

14마리 갑오징어
4마리 통찜하고-
남어지 10마리 불고기 무침
해놓고 구워 먹었는데
너무 맛 있어요-

갑오징어 토치 구이예요

무침 해놓을 갑오징어 많아요
양념..고추장.마늘.생강가루
굴소스.후추.올리고당.참기름
맛술...
잘섞어 무쳐요

무쳐진 갑오징어 입니다

토치로 앞뒤 구어요

뒤집으니 바로 말아져서
한쪽 펴 면서 쏘였어요
석쇠에 넣고 앞뒤 구우니
좋았어요
구워지면 구워진데로
즉석에서 먹었는데-

작은거라 양념맛에
맛있어서 막 먹어 지는데
참았어요

팬에 아보카도 오일두르고
익혔더니 기름이 들어가서
더 맛있네요

입 안에서 살살 녹아요

그래서 생각한게
돼지고기 앞다릿 살을
남은 갑오징어랑 섞어서
무쳐 놓았네요

돼지고기가 들어가면
씹 흰맛 있고 좋을것 같에서요

고추가루.마늘.생강가루.
굴소스.후추.참기름.대파
썰어넣고- 무쳤네요

먹을게 더 생겨서
든든 하네요-

먹게 되면 요리 올릴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맹명희 | 작성시간 25.12.28 맛있겠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이광님(광주광역시남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5.12.28 양념맛에
    냄새부터 집안가득
    좋았어요-
  • 작성자유희봉(인천연수) | 작성시간 25.12.28 요리에 진심이신 광님선생님
    보기만해도 맛있어 보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이광님(광주광역시남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5.12.28 양념맛에 좋았습니다
  • 작성자양지숙(광주광역시) | 작성시간 26.01.31 와 비주얼도 짱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