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마리 갑오징어
4마리 통찜하고-
남어지 10마리 불고기 무침
해놓고 구워 먹었는데
너무 맛 있어요-
갑오징어 토치 구이예요
무침 해놓을 갑오징어 많아요
양념..고추장.마늘.생강가루
굴소스.후추.올리고당.참기름
맛술...
잘섞어 무쳐요
무쳐진 갑오징어 입니다
토치로 앞뒤 구어요
뒤집으니 바로 말아져서
한쪽 펴 면서 쏘였어요
석쇠에 넣고 앞뒤 구우니
좋았어요
구워지면 구워진데로
즉석에서 먹었는데-
작은거라 양념맛에
맛있어서 막 먹어 지는데
참았어요
팬에 아보카도 오일두르고
익혔더니 기름이 들어가서
더 맛있네요
입 안에서 살살 녹아요
그래서 생각한게
돼지고기 앞다릿 살을
남은 갑오징어랑 섞어서
무쳐 놓았네요
돼지고기가 들어가면
씹 흰맛 있고 좋을것 같에서요
고추가루.마늘.생강가루.
굴소스.후추.참기름.대파
썰어넣고- 무쳤네요
먹을게 더 생겨서
든든 하네요-
먹게 되면 요리 올릴께요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