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파와 마늘에 올리브유 넣고
기름내서 돼지고기 익히고
김치 몇가닦 넣고 볶았어요
볶음 입니다
대파와 마늘에 오일부어
기름 내서 돼지고기 넣어요
돼지고기 익혀지면 김치넣어요
후추.생강가루.넣고 볶아요
돌복숭아청.미림 넣고
임영숙님 굴소스 도 넣었어요
참기름 잘 섞어서 볶아주고
끝내 줍니다
접시에 담었네요
간단히 밥 반찬으로 먹었네요
임영숙님 굴소스 양념으로
좋네요
소금도 입자가 가늘어서
육전 전붙일때 고기에
한꼬집 뿌리기도 좋겠고
공들여 만든 티가 나네요
오늘도 추위 이겨내시고
즐겁게 보내세요-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