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카페상품 요리

돼지고기 김치 볶음

작성자이광님(광주광역시남구)|작성시간26.01.14|조회수623 목록 댓글 2

대파와 마늘에 올리브유 넣고
기름내서 돼지고기 익히고
김치 몇가닦 넣고 볶았어요

볶음 입니다

대파와 마늘에 오일부어
기름 내서 돼지고기 넣어요

돼지고기 익혀지면 김치넣어요

후추.생강가루.넣고 볶아요

돌복숭아청.미림 넣고
임영숙님 굴소스 도 넣었어요

참기름 잘 섞어서 볶아주고
끝내 줍니다

접시에 담었네요

간단히 밥 반찬으로 먹었네요

임영숙님 굴소스 양념으로
좋네요

소금도 입자가 가늘어서

육전 전붙일때 고기에
한꼬집 뿌리기도 좋겠고

공들여 만든 티가 나네요

오늘도 추위 이겨내시고
즐겁게 보내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맹명희 | 작성시간 26.01.14 맛있겠습니다.
  • 작성자유희봉(인천연수) | 작성시간 26.01.15 요즘같은 날씨에 돼지고기 김치볶음 최고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