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건가지&고등어조림

작성자이광님(광주광역시남구)| 작성시간26.06.05| 조회수0| 댓글 8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이선희(수원). 작성시간26.06.05 선생님 요리보면서 침 꼴깍ㅎㅎ
    어제 만든 잡채랑 그제만든 김치만두로 점심먹을건데 고등어조림이 자꾸 침셈을 자극해요
  • 답댓글 작성자 이광님(광주광역시남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5 고등어 가지조림
    손님상에 놓아도
    손색없이
    맛 있어요
  • 작성자 김기순(의왕시) 작성시간26.06.05 가지도 고등어랑 졸여 먹는군요!! 보기만 해도 침이 꿀꺽!!^^
    맛있어 보여요~따라해 볼게요~
  • 답댓글 작성자 이광님(광주광역시남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5 말린 가지 있으시면
    양념 맞춰
    지져드셔요-
    자주 해 드실꺼예요
  • 작성자 오현숙(수원) 작성시간26.06.05 건가지 불리지 않고 하시나요??
    지난번 올리신 갯장어 구이 잘 보고 따라쟁이 해서 먹었지요~~~
  • 답댓글 작성자 이광님(광주광역시남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5 씻어서만 하시라고요-
    불리면 불리는 과정에 물이 들어가고 뭁컹
    해져서 맛 없어요
    조림 핵심은 불리지 않고
    지져서 쫄깃 하게
    먹는거예요
  • 작성자 홍경숙(경기양평) 작성시간26.06.06 건가지 어떻게. 처리해야 고민했는데 감사합니다.오늘도 한수 배우고 갑니다.
  • 답댓글 작성자 이광님(광주광역시남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7 맛있게 해 드셔요
    건가지 살려고 해도 못사요-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