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가지&고등어조림 작성자이광님(광주광역시남구)| 작성시간26.06.05| 조회수0| 댓글 8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이선희(수원). 작성시간26.06.05 선생님 요리보면서 침 꼴깍ㅎㅎ어제 만든 잡채랑 그제만든 김치만두로 점심먹을건데 고등어조림이 자꾸 침셈을 자극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이광님(광주광역시남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5 고등어 가지조림손님상에 놓아도손색없이맛 있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김기순(의왕시) 작성시간26.06.05 가지도 고등어랑 졸여 먹는군요!! 보기만 해도 침이 꿀꺽!!^^맛있어 보여요~따라해 볼게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이광님(광주광역시남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5 말린 가지 있으시면 양념 맞춰지져드셔요-자주 해 드실꺼예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오현숙(수원) 작성시간26.06.05 건가지 불리지 않고 하시나요??지난번 올리신 갯장어 구이 잘 보고 따라쟁이 해서 먹었지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이광님(광주광역시남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5 씻어서만 하시라고요-불리면 불리는 과정에 물이 들어가고 뭁컹해져서 맛 없어요조림 핵심은 불리지 않고지져서 쫄깃 하게먹는거예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홍경숙(경기양평) 작성시간26.06.06 건가지 어떻게. 처리해야 고민했는데 감사합니다.오늘도 한수 배우고 갑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이광님(광주광역시남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7 맛있게 해 드셔요건가지 살려고 해도 못사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